About 민박 > 오시는길

민박소개연락처 안내오시는길제공서비스
About 민박 오시는길

 

 

 

 

​킹스크로스 지하철역에서 킹스크로스지점 찾아오는방법입니다. 

유심/데이터가 없으신 분은 킹스크로스 맞은편 맥도날드에서 와이파이를 잡으신후(무료!)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꼭이용!!)


 


 

오시는길

 

킹스크로스지점은 맥도날드에서 와이파이로 연락을주신다음에 오시면되시고 지하철역나와서 1분거리내에 있습니다^^

 

전화안내
Tel : +44 공칠삼구삼팔구이사구사

카카오톡 ukguy1

오시는 방법

 

킹스크로스지점

 

-히드로 공항에서 오시는방법

히드로 공항에서 파란색 Piccadilly Line(피카딜리 라인) 타고 킹스크로스(King’s Cross) 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입구가 하나에요!

 

-게트웍공항에서 오시는방법

게트윅은 런던밖에위치한 공항이에요 .

게트윅에서 런던방향으로 가는 SOUTHERN 라인을타시면 킹스크로스 까지 한번에 오게됩니다.! 혹시 게트윅에서 잘모르시겟으면! 기차모양의 표지판을 따라간뒤 기차모양 상의를 입은 안내원에게.. 런던!런던!하면 친절히 알려줍니다. 거기가면 런던런던! 하는사람 엄청많아요!

-> 가장빠른방법은 gatewick express 를이용해 빅토리아역에내리신후 빅토리아에서 빅토리아 라인으로갈아타신후 오시는게빠르십니당. 위 기차타는방법은 약간저렴한 방법입니다. 

 

-빅토리아역(코치역)에서 오시는방법

빅토리아에서 빅토리안 하늘색 라인(VICTORIA) 탑승하셔서 킹스크로스(King’s Cross) 내리시면됩니다.

 

-스텐스테드공항에서 오시는길

스텐스테드 공항도 런던밖에 위치한 공항이에요 

여기가 얼마전까지만해도 기차를 타고왔다갔다 해야하는 곳이었는데 얼마전에 시티링크 셔틀버스가 생겨서 더욱 저렴하고 편하게 올수있어요!

https://www.stanstedcitylink.co.uk/

를 통해 예약하셔도 되고 그냥 가셔서 기사분께 금액을 지불하면(금액동일) 탈수있어요

혹은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미리하시기 어려운분은 게이트웍과 마찬가지로 버스모양의 표지판을 따라가신후 노란색 안내원 상의를 입은 분께 '런던!런던!' 하면 친절히 알려준답니다...

킹스크로스역 저희집 앞까지 (도보2분!) 대려다줘요!  너무편함.

 

 


인증마크
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에스크로 이체 서비스”에 등록된 판매자임을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