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민박 > 민박소개

민박소개 연락처 안내 오시는길 제공서비스
About 민박 민박소개


​저희 민박만의 차별화된 가장큰 장점 한가지! , 위치입니다. 런던에서 유일하게 소호에 위치한 한인민박으로 진짜 0존에 위치하고있어요, 위에 맵에서 빨간 부분이 1존이구요! 빨간점들이 한국 여행자분들이 주로 찾으시는 빅밴, 런던아이, 타워브릿지, 테이트모던,버킹엄 궁전, 대영박물관, 쇼디치 ,해리포터 3/4 승강장등이에요! 그리고 초록점이!! 저희 민박! 정말 중간에있어요!!! 지하철역이랑도 도보 3분!! 세상에나!!

 

저의 약속

 

 

 

 

 

 

 

 

 

 

 

 

 

 

 

 

 

 

 

 최고급 부촌, 교통의 요지

안녕하세요.

유럽에 한인민박 정말 많아요 그죠? 

가보니 사진이랑도 다르고,, 후기들도 못믿겟고,, 고민정말 많으실거에요

한국이랑 12시간떨어진 나라,, 이번에 가면 언제또 갈수 있을지도 모르겠고,, 한번뿐인 영국여행 고민이 많으실거에요

(저도 아시아에 위치한 나라갈때 그래요!! 특히 태국같은데 갈때는 숙소결정만 이주걸린답니다... 스사샤 찾아보며,,)

 

제가 드릴수있는 약속은 네가지

스탭의 도움. 저와 한국인스탭, 영국인현지스탭 모두 최대한 정보를 드리고, 만약의상황에서도 도움을 드릴려고 노력할 거에요! 서울에 경복궁근처 음식점 가면 외국인만 많잖아요? 근데 우리가알고있는 맛집이나 핫플레이스는 따로있죠? 경복궁을 핫플레이스라고 놀러가지않잖아요!..

저희둘이서 기억 저편넘어까지 끄집어내어 진짜 영국의 핫플레이스 ,잇플레이스 , 맛집들을 알려드리겟습니다.! 물론 (클럽)이나 펍, 유흥지도요! 런던은 유흥도시에요! 빅밴? 타워브릿지? 프림로즈힐? 한번가서 사진찍으면 끝나는곳 6박 8일, 9박 이렇게있으면서 정작 여러번가는곳은 다른곳이될거에요 ,  사실 3-4박으로 런던의 모습을 실제느끼긴힘들어요,, 빅밴이나 런던아이같은 랜드마크 찍기도 힘들거든요 ㅠㅠ.. 그래도 최대한 런던의 현지모습을 느낄수있도록 도와드리겟습니다.


두번째, 위치. 민박을 준비하면서 제가 만족하는 집을 구하기까지 일년이라는 시간을 걸렸어요. 제가 해외여행을 할때 특히 일본이나 중국, 태국처럼 생소한 언어를 쓰는 나라를 여행할때 민박같은 일반집을 찾기는 너무힘들었어요, 막 구석에있고, 등산객도아닌데 등산을해야되고, 지하철에서 내리면 또 버스를타야되고 , 버스를 타고가서 내리면 또한참 걸어가야되고, 시간이 돈인 여행객한테는 그시간 돈, 정말아까운 시간이에요 그시간을 8박 9일동안 모으면 근교여행을 한번을 가는데 말이죠! 킹스크로스지점, 소호지점 모두 지하철에서 내리는순간부터 숙소까지 캐리어끌고 5분 / 캐리어가없으시면 3분안에 갈수있는 거리에 있어요. 특히 여성분들 작은캐리어도 힘드신걸 알기때문에 공항에서 갈아탈필요없이 한번에 오는곳으로만 골랐구요. (심지어 킹스크로스 프리미엄점은 지하철역에서 30초.. )

 

​세번째, 청결도. 민박을준비하면서 가장많이 본글이 "런던 민박은 더럽다"에요,, 어느정도 공감합니다. 사실 런던민박은 더럽다? 라는 말은 틀린말이에요 런던 "집" 은 더럽다에요 ㅠㅠ.. 모든집이 몇백년된씩 집이에요,, 정부의 규제때문에 마음대로 리모델링도 못하구요,,   아직 런던의 많은화장실들이 천장에 줄을 땡기면 물이 내려가는 곳도 많아요 ㅋㅋ . 그리고 에어컨같은경우 정부에서 실외기설치를 허용해주지않습니다. 그래서 은행이나 호텔에가도 에어컨없는곳이 많아요..!! 하지만! 한국분들 높은 스탠다드를 알기때문에 ,, 제가 그런 200년된 집을 구해 ,,  최대한 뜯어 고쳤습니다. 비교적 신식 샤워실, 밝은 조명, 깨끗한 인테리어로, 

그래도 ->한국 집이나 호텔이랑은 비교하시면 안되세요 ㅠㅠ


네번째, 샤워실,화장실 이건 길게 말하지 않을게요!. 런던내 모든민박 통틀어 인원대비 샤워실/화장실 사용인원이 적다고 자부합니다. 절때 닭장같은 답답한 집 만들지않아요







런던신사민박이 자리잡은 곳은 런던의 국회의원, 왕족, 카나리 워프 금융권의 젊은 부호들이 모여 사는 지역으로, 

진짜 런더너들이 사는 안전한 곳입니다.

 

*소호지점 : 소호는 런던에서 유일하게 소호 주거세가 있는지역입니다. 일년에 200마넌되는 주거세를 따로 내야 소호에서 살수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높은 집값+ 주거세 때문에 모든 이웃이 런던 top 상류층입니다. 항상 private 경찰들 돌아다니구요.. 새벽 3~5시에 돌아다녀도 안전합니다.  런던의 청담동 bond street 및 oxford street이 도보 5분내에 위치한 아파트먼트에서 런던의 상류층을 느껴보세요.

 

*킹스크로스점 : 공항으로부터 환승없이 한번에 오고 , 런던인 유럽타국 아웃 배낭여행자들이 항시 이용하는 유로스타가 바로 집앞. 모든 관광지가 환승없이 한번에 가지는 교통의 요지입니다.!

지하철노선 5개, 유로스타및 근교여행시 이용하는 기차역 도보2분 , 버스정거장이 최대 5개이상, 런던내 모든 여행지는 환승없이 15분안에 갈수있습니다.

 

*저희 집 렌트비 밝힐수있습니다.

저희집중 가장 작은집 한달월세가 500만원입니다. 가장 큰집인 킹스크로스 프리미엄경우 한달월세  850 만원입니다.  싸구려 구린집에서 민박하지않습니다 !!


소수를 위한 쾌적한 환경

모든지점 모두 2018년이후 오픈한 신생민박입니다!

킹스크로스 일반점 2018년 1월 오픈

소호비앤비점 2018년 5월오픈

킹스크로스 프리미엄점 2019년 1월오픈

킹스크로스 럭셔리점 2018년 11월 오픈

런던내 모든민박중 화장실 /샤워실 사용인원이 가장 적다고 자부합니다.

절때 북적거리고 답답한 집 만들지않습니다.  

가짜 런더너 No!
진짜 런더너 Yes!

런던신사민박은 영리 목적의 한인민박이 아니라, 영국의 영주권자로서 런던과 독일,미국(뉴욕, 베벌리힐스 등)에서 30년가량 생활한 런던, 뉴요커가 운영하는 하우스입니다.
네이버블로그, 여행책자에서 나온 핫스팟 ! 가보니 한국인 여행자들만 바글바글?

이제 진짜 런더너가 알려주는 런더너 핫스팟을 가 보아요.  

 

-클러빙 좋아하시는분 환영합니다 . 따로 통금이없고 개인키 제공해드립니다. 밤새 놀다들어오셔도 괜찮아요 !! 들어오실때 조용히만 ㅠㅠ

(클럽투어가 있는게 아니에요... 클럽을 같이 자주놀러가는것뿐입니다..  가끔 오해하시고 클럽투어있는거아니에요? 하는 손님분들있는데 ㅠㅠ 투어가있는게 아닙니다... ㅠㅠ)

 

-유튜브 ,인스타그램통해 영국정보 +영국 모습을 보여드릴려고 노력하고있어요!! 가끔나오는 실제 스탭친구들은 덤!! ㅎ

https://www.youtube.com/channel/UCBT9CIhOAejkzn9RSviwTAQ 

 

- 런던내 유일한 영국토종 백인 직원이 있는 민박입니다. 타지에서 걱정하실필요없어요! 한국인스탭이 해결하지못하는 문제도 영국스탭이 도와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