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국심사요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0-11 03:13 조회3,67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영주권이 있는저도 가끔 까다로운 영국 입국심사.
심지어 아버지 뭐하시니? 라고 묻기도한답니다..
미국이나 영국, 독일처럼 선진국인 나라의 출입국심사는 정말 까다로워요..
하지만 여행객은 입국이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사실 입국심사에서 걸리더라도 바로 추방이되는것은아니고 따로 오피스로 불려가서 2차 심사를 받게되는데요,,
2차심사에서 튕겨날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영국내에서 범죄를 지른 기록이 있지 않는이상이요..)
범죄기록이 없으시다면!! 그냥 당당하게 하고싶은 말 다하세요, 영어 못해도되요
어짜피 들어와서 돈쓰고 가는 여행자분들인데 심사관들도 속으론 다 환영합니다!! 국익에 도움이 되니깐요!!
1. 입국 목적 및 체류 기간
2. 체류 장소
3. 소지 금액
4. 픽업여부 (미성년자)
정도를 주로 묻는데요.. 이것말고도 가지각색 질문이 튀어나오긴하는데 .. 저한테는 너혹시 과일가지고있니? 라고 물은적도있어요.. 알고보니 제가 미국에서 왔는데 미국과일은 영국으로 입국이안되더라구요..
- 입국 목적 및 체류기간
입국목적은 여행왔다고하시면 따로 추가질문이없을거에요
다만, 체류기간이 까다로워요, 10일 이하이신분은 솔직하게 말하시면 상관없는데 가끔 한달씩 여행하시는분들이 있어요
이럴경우,, 심사관이 2차3차 질문까지 이어질수있는데요,,
저의경우는 그냥 10일이하라고 말하거나,, 불편하신분들은 꼭 런던아웃 티켓을 지참하도록 해요..
- 체류 장소 (민박집이라고 말하시면 안되요!! korean guest house도 안되요! )
1. 영국에 아는지인이나 가족이 있니 ? ->무조건 NO
2. 머물곳이 있니 -> 무조건 yes.
민박집이라고 하시지마시고 근처 호텔을 적으시면됩니다. 적으실만한 호텔이나 호스텔 목록은 아래로!
3. 공항이나 비행기에서 wifi가 안잡혀요 영국으로 출발하시기전에 꼭 호텔주소를 적어가세요!
4. 혹시 바우처를 보여달라고하면 바우쳐없다고 가서 여권보여주면 체크인되는걸로 알아서 안뽑아왔다고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나가서 바로 할거라고하세요. 사실 바우처보여달라고하는사람이 있다고 듣기만했지 보진못했어요..
- 소지 금액
이건 솔직히 말하면되요,, 막 몇만파운드(몇천만원)이 아닌이상 별상관이없어요..
보통 박당 200파운드 잡아서 말해용
- 픽업
픽업이 있더라도 대중교통을 이용할거라고 하시는게 말이 길어지지않습니다..
필요이상의 말은 하지 않도록 합니다. 묻지도 않은 질문에 이것저것 대답하다가 오히려 의심을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묻는 말에만 간단하게 대답하고 말이 길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민박집에서 숙박한다고 해서는 안됩니다. 민박집은 영국에서 인정하는 공식 숙소가 아니기 때문에 민박집에서 머문다고 하시면 어려움에 처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숙소질문에는 반드시 미리 알아본 호텔 또는 호스텔의 이름을 대답하셔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